기린산 온천 유키츠바키의여관 후루사와야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당관은 기린산 산 기슭에 자리 잡은 아가노 강과 이이데 연봉이 바라보이는 자그마한 순일본식 목조건물 온천여관입니다.
산자수명의 풍경,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는 벚꽃, 자랑하기에 손색이 없는 1,000평의 유키츠바키정원에서는 봄에 피는 2,000 그루의 동백나무와 수많은 벚꽃이 여행객의 마음을 달래줍니다.
1935년에 창업한 이래, 건물은 창업 당시의 모습을 많이 간직하고 있으며 자연과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넓은 창 너머로는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큰 강으로 유명한 아가노 강이 흐르고 있는 대자연이 펼쳐집니다.
순일본식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아가노가와 강과 아름다운 산맥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대자연의 파노라마를 눈앞에서 즐기십시오. 새들의 지저귐과 흐르는 강물 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여행의 피로를 푸시길 바랍니다.
눈앞에 아가노가와 강이 펼쳐지는 절경의 노천탕.
천연 온천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 PM15 : 00-PM23 : 00 AM5 : 00-AM10 : 00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절경의 전세 노천탕. 욕조는 현지 야자와에서 채석한 돌을 사용하였고, 큰 단풍나무로 가로지른 지붕은 노송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성인 4∼5명이라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노천탕 이외에도 옛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원형의 옥내 목욕탕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인, 부부, 가족, 그룹 간에 이용해 주십시오.
이용 가능 시간 :( 예약 필요) PM15 : 00-PM23 : 00
노천탕과 같은 곳에 있는 대욕탕.
큰 유리창을 통해 아가노가와 강의 대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간 : PM15 : 00-PM24 : 00 AM5 : 00-AM10 : 00
니가타현 기린잔 온천은 일본해(동해)에서 얻어지는 해산물과 풍부한 자연으로 둘러싸인 산에서 나는 신선한 식재료들의 보고입니다.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계절감이 느껴지도록 계절에 따라 요리사가 마음껏 솜씨를 발휘합니다.
눈으로, 혀로 맛을 즐겨보십시오.
현지에서 채취한 신선한 산나물을 사용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정성을 다해 내린 모닝 커피를 음미하시면서, 레스토랑 ‘마이히메’에서 드십시오.
큼직한 창문으로는 여관내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지며, 밝은 플로어에서 여유롭게 아침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메뉴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지만 현지 식재료로 맛있고 몸에도 좋은 메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쌀은 현지 계약 농가인
오에씨가 생산한 고시히카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느티나무의 뿌리를 깔아놓은 운치있는 회랑, 욕실까지 이어지는 다다미,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정원 등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신경을 썼습니다.
-
아침 식사 장소 레스토랑
‘마이히메’ -
특산물 코너
-
욕탕으로 이어지는 회랑
-
꾸밈이 없이 자연스러운 정원